소호사무실 특성상 1인 또는 2인의 소수인원이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여성창업자분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므로, 오피스프리는 건물관리인 24시간 건물내상주, 외부인출입통제 시스템도입, 풀HD급 보안카메라 설치 등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일할수 있는 여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피스프리는 입구에 출입보안시스템이 작동합니다. 업무시간에는 필요에 따라 상시개방 상태를 유지하며, 관리자가 부재시에는 사전 등록한 입주자 또는 보안카드를 소지하신분만 출입할수 있습니다. 폐문시에는 각 사무실에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이 개별연락을 취해야 출입할수 있는등 방문자의 출입이 불편할 수 있으나, 이는 반대로 허가받지 않은 이용자나 방문자는 출입이 불가능하므로 사무실 보안등급을 높일수 있습니다.(공휴일 및 야간에는 상시 방범시스템이 작동합니다.) 사무실 입주자 및 지정한 관계인은 개별지문 등록을 통해 24시간 자유롭게 사무실 출입이 가능합니다. 자주 방문하시는 업무파트너나 고객분들은 개별 지문등록을 통해 출입하실 수 있으며, 관리자가 상주하는 업무시간(오전8시~오후8시) 등록절차없이 자유롭게 출입이 가능합니다. 오피스프리내의 공용구역에는 8개의 풀HD급 카메라가 그리고 오피스프리가 입주해있는 아름빌딩에는 20대 이상의 보안카메라가 상시 녹화 및 구동되고 있습니다
오피스프리 내의 중앙출입구는 네트워크를 통한 출입관리시스템으로 상시출입한 출입자에 대한 시간조회 및 출입관리가 가능하므로 업무시간외 방문자확인에 완벽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오피스프리가 입주해 있는 아름빌딩에는 보안 사각지대가 없습니다. 또한 CCTV등 보안시스템은 허가된 관리자만 접근이 가능하므로 개인정보 노출에도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중앙출입문의 보안시스템과 별도로 각 사무실의 출입문에는 번호키가 장착되어 이중으로 보안관리가 가능하며, 원하실 경우 개별사무실 방범시스템(세콤서비스)을 추가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발생) 오피스프리 관리자는 네트워크 연동으로 어디에서든 24시간 출입문통제가 가능하며, 오피스프리 사업장의 건물에 24시간 상주하고 있습니다. 누구든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오피스프리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하세요. 입주문의 043-210-5158 |